나파모스타트 관련주 메실레이트 리스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나파모스타트는 항응고제이자 급성 췌장염의 치유제 성분인데요. 일본 제약사 토리이가 제조했다고 합니다. 주로 혈액투석을 받는 환자들에게 소모되는데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치유에 효력이 있다고 합니다는 것이 알려지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목차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혈액 항응고제와 항염증제로 개발된 약품. 나파모스타트 메실레이트(Nafamostat mesylate)라고도 합니다. 즉시 작용하는 항응고제로 개발되었으나 조속히 작용하는 protein 분해 억제 기능으로 항염증제 및 항암제의 특성도 보고되었으며

     

    췌장염, 뎅기열의 치유제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2019년 12월 중국(China) 우한에서 개시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가 우리나라에는 2월 대구 신천지 집단전염을 기점으로 현재까지 지구촌 적으로 폭발적으로 집단 전염이 발생하고 있어서 유력한 치유제로 임상연구가 진행 중인 치유 약입니다.

     

     

    이에 따라 가득한 전문가들이 코로나 치유제인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식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제일약품

     

    제일약품은 코스닥에 상장된 기업체로 시가총액 7529억 원, 시가총액 순위 코스닥 220위, 외국인 소진율 4.99%, PBR은 4.30배, 배당수익률은 0.14%입니다. 제일약품은 대한민국의 완제 의약품 제조사업체입니다.

     

    나파모스타트은 일본 제약사 토리 이에서 제조한 의약품인데요, 제일약품 등에서 2019년 식품의약품안전처(Ministry of Food and Drug Safety)를 통하여 췌장염 치유제 나파모스타드의 생산 및 매각을 허가받았습니다.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뉴지랩

    뉴지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뉴지랩은 코스닥에 상장된 기업체로 시가총액 4521억 원, 시가총액 순위 코스닥 158위, 외국인 소진율 0.69%, PBR은 6.79배, 배당수익률은 없습니다. 뉴지랩은 지난 6월 25일 정맥주사인 나파모스타트를 알약 형태(경구제)로 변경하는 제형 특허를 출원했다고 밝히면서 시장의 큰 관심과 시선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로 평가받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또한 저번 달 경상대학교 배인규 교수팀이 서울의료원에서 임상 환자에 대한 나파모스타트 약물 투여를 개시했다고 밝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파키스탄 등 해외 임상 추진 및 개발로 전문가들이 예의주시 하는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중 하나입니다.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종근당

     

    종근당은 코스닥에 상장된 기업체로 시가총액 1조 8887억 원, 시가총액 순위 코스닥 123위, 외국인 소진율 12.70%, PBR은 3.69배, 배당수익률은 2019년 12월 기준 0.49%입니다. 종근당은 대한민국의 제약회사로 나파모스타트 용법용량

     

    특허 추진하고 있어서 시장의 관심과 시선을 끌고 있는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식입니다. 최근 듣는 국내 2상 승인뿐 아닌 나파모스타트의 해외 임상 시련을 신청하여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주가 전망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파모스타트는 현재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바이러스 치유제로 이용되고 있는 렘데시비르보다 약 600배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고 공개되면서 큰 관심과 시선을 끌고 있는 췌장염 치유제 사용되었던 약입니다.

     

    국내 기업체에서는 종근당, 뉴지랩 등 다양한 제약사들이 임상 고시와 치유제 개발을 위해 연구하고 있어서 기대감과 관심이 높은 입장입니다. 국내뿐 아닌 세계적으로 역량을 합하여 코로나 치유제 개발에 공격적인 투자 및 지원을 통하여 박차를 다하고 있습니다.

     

     

    관련 법규 등을 바꾸면서까지 시기를 당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측하기로는 내년 중반 이후를 보고 있으며, 상용화를 위한 대량생산, 안정성 여부 등을 검토한다면 내년 후반기가 될 수도 있다고 한다고 보고 있는데요.

     

    그때까지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에 대한 관심이 지속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