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은 모더나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리스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지구촌 적으로 코로나 백신 개발에 바이오 제약 업체들이 뛰어들고 있는 가운데, 현재까지 모다 나와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등이 임상 3상을 본격화하며 제일 앞서 나가고 추세입니다.

 

 

현재 지구촌 적으로 개발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만 2020년 7월 28일 기준에 의하면 175개에 달하며, 모더나(mRNA-1273), 화이자(BNT162), 아스트라제네카(AZD1222)가 각각 개발 중인 백신이 임상 3상에 들어간 상황입니다.

 

 

목차

     

    모더나 관련주

     

    미국 바이오 업체 모더라는 코로나 백신 mRNA-1273이 국제에서 연구개발 중인 약 170여 개의 백신중에 제일 빨리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코로나 백신입니다. 이에 따라 모더나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가 등장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가득한 전문가들이 코로나 백신 모더나 관련주, 대장 주, 수혜 주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모더나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파미셀

    파미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미셀은 코스닥에 상장된 기업체로 시가총액 1조 2 원, 시가총액 순위 코스닥 170위, 외국인 소진율 7.21%, PBR은 21.94배, 배당수익률은 없습니다. 파미셀은 줄기세포 치유제 연구 및 제조, 산업용 첨단소재 전문기업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성체줄기세포 보관 등 경영을 시행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파미셀은 유전자 진단 시약 및 유전자 치유제 신약의 주원료로 쓰이는 뉴클레오사이드를 생산하고 있으므로 모더나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로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모다나의 코로나 백신에도 뉴클레오사이드가 해당하여 최대 모더나 관련주, 수혜 주가 되지 않을까 시장의 관심과 기대가 높은 입장입니다. 실제 지난달 모더나 코로나 백신 성공 할 확률이 언급되면서 파미셀 주가가 올라가기도 하였습니다.

     

     

    모더나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에이비프로바이오

    에이비프로바이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는 코스닥에 상장된 기업체로 시가총액 1 원, 시가총액 순위 코스닥 434위, 외국인 소진율 7.87%, PBR은 1.37배, 배당수익률은 없습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는 제약사 아스트라제네카와 협업 관계에 있으므로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이기도 합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는 금속 절삭기계 제조업 회사이며 총 5개의 계열사가 있으며 에이 쇠고기로 파마라는 의학 및 약학 연구개발 사업 회사도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는 모다나의 창립 구성원인

     

     

    로버트 순위자 MIT 교수가 에이비프로 바이오의 비상근 사내 이사로 임명되었다는 사실이 시장에 전해지면서 모더나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모다 나와 사업적 관련성이 없으나

     

    정치 관련 주와 같은 이유로 뭐더나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로 분류된 것으로 이해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모더나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바른손

     

    영화 제작 및 투자와 외식, VR 사업 등을 영위하는 회사로서 시오필름과 오른손홈쿡, 바른손누보, 바른손 에프엠을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갖추고 있습니다. 지난 삼월 모더나 주식 21,000주를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는 소식에 모더나 관련주 움직임 주목받았습니다.

     

     

    모더나 관련주 주가 전망

    모더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까지는 모더나,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의 코로나 백신이 임상 3상에 들어갔기 때문에 제일 높은 확률로 최초 시판되지 않을까 예감하고 있습니다. 임상 3상은 시판되기 전 최종 관문이기도 합니다.

     

    이에 따라 트럼프 정부 기관이 이 백신 승인을 과감하게 빨리했다는 지목도 하여 시선을 끌기도 하였고 가득한 이 사람들이 좋지 않는 결과가 적고 가득한 연세 층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는 점에 큰 관심을 지니고 있습니다.

     

     

    최근 미국도 모다나와 15억 달러(약 1조 7780억 원)의 백신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공개되면서 시장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구하기도 하였습니다. 모더라는 스위스 제약사 손자와 미국 내 89개 지역에서 임상 시련을 진행하고 있으며

     

    약 3만 명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므로 세계 최대 규모 임상시험 중입니다. 수가 득한 미래학자 및 감염병 개발자들의 예측으로는 내년 2분기 이후를 보고 있으며, 상용화를 위한 대량생산, 안정성 여부 등 다양한 옆에서 검토한다면

     

     

    내년 하반기가 될 수도 있다고 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모더나 관련주, 대장 주, 수혜 주에 대한 관심이 지속할 것으로 보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