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화이자 백신 관련주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이 빨리 나오면 올 10월에 나올 가능확률이 있다고 합니다고 제기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화이자와 독일 바이오엔 기술 사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국내 사람들이 잘 밝혀진 화이자이기 때문에 화이자 관련주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백신 개발 막판 단계인 3상 테스트를 대규모 인원을 상대로 이미 공개한 입장입니다.

 

 

그리고 화이자는 3만 명을 기반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의 3상 테스트를 6월 27일 공개한 것으로 알리어져 있습니다. 화이자는 이 실험 백신을 미국에서 고위험군 참가자를 포함한 다양한 주민을 기반으로

 

시험해 그 효능을 확인할 방침이라며 합니다. 화이자 관련주를 아래에 리스트 해두겠습니다.

 

목차

     

    화이자 관련주란

    화이자 관련주는 무엇인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제약회사인 화이자는 독일 제약회사인 바이오엔 기술 사와 코로나 백신 공동개발 협업을 맺고 있기 때문에 시장의 관심이 매우 높은 입장입니다. 이에 따라 화이자 관련주, 대장 주, 수혜 주가 등장하였습니다.

     

    트럼프 정부기관이 이 백신 승인을 과도하게 빨리했다는 지목도 하여 시선을 끌기도 하였고 가득한 이 사람들이 좋지 않는 결과가 적고 가득한 연령층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는. 점에 큰 관심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가득한 전문가들이 코로나 치유제인 화이자 관련주, 대장 주, 수혜 주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화이자 백신 관련주 동화약품

    동화약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화약품은 코스닥에 상장된 기업체로 시가총액 7,332억 원, 시가총액 순위 코스닥 224위, 외국인 소진율 3.69%, PBR은 2.34배, 배당수익률은 2019년 12월 기준 0.46%입니다. 동화약품은 1897년 9월 25일에 창립된 제약회사입니다.

     

    소화제인 가스 활명수, 상처치유지 후시딘, 종합감기약 판 요청, 간장약 헬 민 200 등의 일반의약품과 라호르, 록소닌, 메녹틸, 클자핀 등의 전문의약품을 생성시키고 있는 제약회사입니다. 동화약품도 화이자의 코로나 백신 이외의 것에도

     

     

    중추신경계통 주요 품목에 대한 판매 및 유통 등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최근 듣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치유제 국내 2상 임상테스트를 신청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가득한 전문가들이 화이자 관련주, 대장 주, 수혜 주로 분류하였습니다.

     

    화이자 백신 관련주 우리바이오

     

    우리 바이오는 코스닥에 상장된 기업체로 시가총액 1,655억 원, 시가총액 순위 코스닥 484위, 외국인 소진율 0.22%, PBR은 1.55배, 배당수익률은 없습니다. 우리 바이오는 식물공장, 천연물 원료, 건강기능식품 제조(OEM, ODM) 등을 수행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우리 바이오의 이승래 대표이사가 1982년 한국화이자제약에 입사해 27년간 근무하며 제약, 신약 PM, 신양 개발팀장, 마케팅 총괄 이사 등을 경험한 사실이 공개되면서 화이자 주도 주, 관련주, 수혜 주로 분류되었습니다.

     

    화이자 백신 관련주 제일약품

    제일약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제일약품은 코스닥에 상장된 기업체로 시가총액 7,588억 원, 시가총액 순위 코스닥 216위, 외국인 소진율 5.08%, PBR은 4.33배, 배당수익률은 2019년 12월 기준 0.14%입니다. 제일약품은 대한민국의 완제 의약품 제조사업체입니다.

     

    제일약품은 한국화이자제약의 부사장을 역임한 성석제 씨를 사장으로 임명하여 운영하고 있는 회사이며 화이자의 코로나 백신 이외의 것에는 도 고지혈증 치유제 리피토 등 다양한 약품을 공동으로 판매하거나 협업하는 관계로 화이자 관련주, 대장 주, 수혜 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최근 듣는 제일약품, 협력사 화이자 코로나 백신 임상 소식에 올라가기도 하였으며 화이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6억 개 미국 정부 지급에 따른 기대감이 높아 화이자 관련주, 대장 주, 수혜 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화이자 관련주 주가 전망

    해당 관련주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드러난 소식으로 화이자가 초기 임상 단계에서 여과성미생물을 무력화하는 중화항체가 회복환자보다 최대 4.6배 이상 생성된 것으로 알리어져 시장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화이자와 독일 바이오엔 기술이 공동개발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으로 양사는 이번 연도 말 안에는 규제 당국 승인을 받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고 전해졌습니다. 빠르면 올 10월 출시까지 기대되는 사건이며, 연내 허용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RNA 백신 3상에 진입한 것으로 알리어져 있기 때문에 가득한 전문가들에 의해 화이자 관련주, 대장 주, 수혜 주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미국 바이오기업 모다나와 다국적 제약사 화이자가 각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개발을 위한 3상 임상 고시에 들어갔습니다. 모더라는 스위스 제약사 논자와 미국 내 89개 지역에서, 화이자는 독일 바이오엔 기술과 손잡고 미국 39개 주와 아르헨티나브라질독일에서? 임상테스트를 진행한다고 알리어져 있습니다.

     

    화이자는 임상이 성공하면 내년 말까지 13억 회 분량의 백신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모다 나와 화이자가 돌입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3상 인체실험은 3만 명을 기반으로 하는 세계 최대 규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인체실험인데요.

     

     

    실험자의 절반 가까이는 백신을 접종받고, 나머지 절반 가까이는 가짜 약을 치르며 백신의 효험과 안전성을 확인할 예정이라며 합니다. 3상 인체실험은 약품의 안전성과 효능을 최종적으로 점검하는 단계다.

     

    대규모 실험자를 기반으로 시험해 약품의 안전성효력에 대해 검증합니다. 신약 개발 절차 중에 제일 큰 비용이 투입되는 단계인 3상 임상테스트를 통과하면 백신을 바로 시판할 수 있습니다. 미국 정부에

     

     

    총 19억 5000만 달러(약 2조 삼천억 원), 한 명당 접종 비용은 39달러(약 4만 7000원)에 공급하기로 계약한 화이자는 다른 나라에는 더 높은 가격으로 팔 예정이라며 합니다. 수가 얻은 미래학자 및 감염병 개발자들의 예측으로는

     

    내년 중반 이후를 보고 있으며, 상용화를 위한 대량생산, 안정성 여부 등 다양한 옆에서 검토한다면 내년 후반기가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화이자 관련주, 대장 주, 수혜 주에 대한 관심이 지속할 것으로 보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