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홈페이지 지원방법

by Inform72 ★○○○★★ 2020. 9. 21.

이번글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홈페이지 지원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정부는 제2차 재해 구조 기금의 중소기업 지원에 힘을 쏟겠다고 발표했습니다. 4차 추경안은 사회적 거리 관계로 매출에 큰 영향을

 

 

받는 자영업자에게 3조 4000억 원의 절반 가까이 들어가고, 전국의 377만 명의 자영업자가 중소기업의 새로운 자금을 통해 지원받게 됩니다. 이는 전국 중소규모 기업의 86%입니다.

 

 

이들은 1인당 100만 원에서 200만 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정부가 공표한 2차 재난 지원의 새로운 중소기업 금융 지원의 종류와 신청 절차, 신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중소기업인, 중소 상공인, 신규 희망 자금에 따라 최소 100만 원에서 최대 200만 원까지 지원합니다. 첫째, 연 매출 4억 원 미만의 중소기업과 중소 상공인은 100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영업시간 제한 대상이 된 수도권의 커피숍과

     

    레스토랑은 제한산업으로 분류돼 150만 원의 보조금을 받게 됩니다. 노래방, 실내 스포츠시설 300개를 갖춘 대규모 민간 시설 당구는 중소기업에서 200만 원의 새 자금을 받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홈페이지

    자영업자를 위한 새희망자금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미 확립된 관리 정보를 이용하기 위해 개별 어플리케이션 과정은 없습니다. 매출 감소를 확인하는 메일이 별도로 회사로 보내집니다. 새로 희망하는 기금을 받을 자격이 있으면 중소기업진흥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됩니다. 그러나 신규 사업자 및 징세 인의 경우 매출액이 감소하지 않았는지 별도로 확인해야 하므로 추석 이후에 새로운 희망자금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새로운 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자격조건

     

    정부는 거리 2.5단계 연장으로 피해를 본 비집립산업과 제한산업에 대해 200만 원을 조건 없이 지급하기로 했다. 그러나 일반 사업의 경우, 연간 매출액은 4억엔 미만이어야 하며, 기간 중 매출이 감소하면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하지만 신속한 지원을 위해 추석 전에 선급할 예정입니다. 선불 후 1월 부가세 신고서와 행정 데이터 내용에 따라 매출을 줄일지를 결정합니다. 검토 결과, 징수금지 또는 징수 한도를 위반한 사실이 있거나 매출액이 감소하지 않으면 지원금을 징수합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급액

     

    현금 100~200만 원입니다. 저소득층 긴급생활비는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중 두 번째로 높은 계층에 140만 원이 지급된다. 지급은 가족 4명이 한답니다. 두 번째로 높은 소득층인지 중간 소득층인지 확인하세요.

     

    논 페이스를 통한 소통 비용으로 매월 1만~2만 원을 지급한다고 발표되었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원 신청방법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원 신청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응모자에게는, 중소기업으로부터의 신규 자금 신청을 요구하는 이메일이 도착합니다. 중소기업시장진흥 공단에서 온라인 신청을 하거나 지방자치단체에서 오프라인 신청을 하세요. 제출 서류에 대해서는, 작년의 창설자는 부가가치세의

     

     

    신고 관계로 특별한 서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올해의 창설자는 행정정보로 판단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중소기업으로부터 신규 자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은 개별적으로 신청해 조건 충족 여부를 심사해야 합니다.

     

    올해 창업자는 8월 매출액이 6월부터 7월까지의 평균 매출보다 감소하는지를 문서로 확인합니다. 매출감소를 확인하기 위해 총매출 세계산서, 신용카드 매출액, 사업통장 거래명세서 등의 제출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업종분류

     

    A) 비집립산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도권에는 학원, 독서실, 실내 스포츠 시설 등이 있습니다 실내에서의 격렬한 그룹 활동이나 인터넷 카페 등, 위험이 높은 시설이 전국에 있습니다.

     

    B) 수도권에서는 레스토랑이나 찻집의 영업시간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C) 일반산업은 집단적 금지 또는 집단적 제한 산업이 아닙니다. 또,제외를 지원하는 대상도 아닙니다. 일반적인 사업에는 매출액 4억 원 이하의 점포가 포함됩니다.

     

     

    D) 제외 업종은 연예인, 법인택시, 무등록업소, 전문직, 복권판매 등의 무도 점입니다 이자카야는 간단한 술이나 음식을 팔고 있다면 지원 대상이 된다고 들었습니다. 여러 개의 점포를 하나의 이름으로 운영하고 있으면 1건의 보조밖에 받을 수 없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폐업 지원금

    폐업한 소상공인을 위한 새희망자금 지원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8월 16일 이후 폐업한 자영업자에게는 재도전 성과보수가 주어집니다. 국회에서 예산이 확정된 시점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응모 방법은 새로운 직업을 얻는 것입니다.인정문서 작성, 중소기업시장진흥공사에서의 온라인 지원 또는

     

     

    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의 오프라인 지원이 가능합니다. 제출 서류에는 폐업 증명서와 소규모 사업자의 확인서가 필요합니다. 8월 15일까지 문을 닫으셨다면 중소기업 재생 지원 프로그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점포 이전 비용(200만 원까지)과 재취업 장려금(취업 시 100만 원까지) 등 다양한 지원 방법이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