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데이터 댐 관련주 리스트에 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데이터 댐 나라의 뉴딜 정책의  수혜주인 5g 데이터 댐 관련 주식 종목을 소개하겠습니다. 25년까지 총 사업비 18.1조 원 을 투입하여 AI 5G 관련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나라의 정책입니다. 오늘은 이에 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데이터댐 관련주 케이엠더블유 및 오이솔루션

    해당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케이엠더블유는 동종 업계 일등 기업체로 (오이솔루션은 4위) 네트워크 구축만 기지국, 안테나 설치 등을 주력 비즈니스로 하고 있습니다. 오이솔루션은 업계 18년 차로 광 트랜시버(송수신용 모듈)(송수신용모듈) 제조, 고문 등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광통신용 양방향 트랜시버, 광모듈의 양방향 트랜시버 등 특허로 시장의 관심을 획득하기도 했던 기업입니다. 케이엠더블유와 오이솔루션은 5G, 6G 관련 직간접 수혜를 받는 종목이기도 한데요, 이와 관련하여 데이터 댐 이전

     

     

    네트워크 구축만에 따른 수혜를 받는 기업체로 데이터 댐 관련주로도 평가받고 있습니다.

     

    데이터댐 관련주 더존비즈온

    더존비즈온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더 존비즈온은 더 존 ITI 그룹에 속해 있습니다. 1997년 설립되어 세무회계 소프트웨어를 중심으로 성장했다. 더 존비즈온이 모태이며 더 존다스를 지주회사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명인 더 존은 세무회계 소프트웨어의 대명사로

     

    불릴 만큼 시장점유율이 높습니다. 더 존비즈온은 컴퓨터 프로그래밍 서비스업, 기업용 솔루션 판매, 유지 보수 등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더 존비즈온은 문재인 대통령, 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디지털 뉴딜 정책 발표 이후 방문한

     

     

    기업체로 큰 관심과 시선을 획득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비접촉 업무 최적화 홈 조각 일체형 팩 출시로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번 연도 초부터 과기 전 정통부 블록체인 민간주도 국민 프로젝트(Project) 선정(전자계약 분야)

     

    중소중견기업 빅데이터 유통 플랫폼 개소로 시장을 주도해나가고 있습니다. 전년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주관 공유 서비스 보안인증 (CHAP) 구하기도 하였습니다.

     

     

    데이터댐 관련주 비트컴퓨터

     

    비트컴퓨터는 업계 36년 차의 의료용 소프트웨어(의료 처방전달 시스템, 병원 의료보험청구 시스템, 성형 외가(의료처방전달시스템,병원의료보험청구시스템, 가상기술 시뮬레이터) 개발, 공급, 도매, 온라인 교육 등 비즈니스를 영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비트컴퓨터는 데이터 댐과 관련하여 원격의료 및 스마트 의료 그룹에서 직간접적인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기 때문에 가득한 전문가들이 데이터 댐 관련주, 수혜 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댐 관련주 주가 전망

    해당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데이터 댐은 데이터를 잘 보관하고 있다고 합리다가 요구되는 곳에 보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때 데이터를 보관하는 댐 역할을 하는 곳은 클라우드, 데이터 전송은 통신 네트워크, 데이터를 받아 활용하는 것이 인공지능입니다.

     

    즉 디지털 전환은 데이터-네트워크-인공지능으로 연관된 삼각 편대가 핵심인데요, 우리는 네트워크에선 5G 세계최초 상용화를 이뤘고, 인공지능 역시 양자, 모바일, 개성, 클라우드 컴퓨팅에서 일정 정도의 세계 능력을 소유했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국내 데이터가 부실하다는 평판을 받고 있는 점은 결함으로는 꼽히고 있습니다. 네트워크와 인공지능은 일정 정도의 권력이 확보됐지만, 데이터가 부족해 디지털 전환에 벽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는 겁니다. 이에 따라 정부에서는

     

    이와 관련하여 데이터 댐 프로젝트(Project)라 명명하며 대폭의 지원 및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발표하였습니다. 디지털 뉴딜 정책의 대표 과제로 선정되었으며 이번 연도 추경비즈니스로 4991억 원이 투입되고, 총 2,103개 기관이 지원 기반으로 확정됐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