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협체크카드 분실신고 방법

by Inform72 ★○○○★★ 2020. 10. 2.

오늘의 내용은 농협체크카드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드 쓰다가 분실로 신고 및 재발급 방법에는 3가지가 있습니다. 농협 체크카드 분실 신고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농협 홈페이지/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신고 농협 지점에 방문하여 카드 분실 신고하는 방안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농협체크카드 분실신고 홈페이지 또는 앱 방법

     

    홈페이지 또는 앱 이용 분실신고는 365일 24시간 언제든 신고할 수 있고, 접근이 쉽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만, 체크카드 분실고발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수입니다. 로그인 시 비밀번호를 연속으로 5회 이상 잘못 입력할 경우

     

    로그인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한 다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인면허증 로그인은 사전에 등록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 분실고발을 위해 먼저 NH 농협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온라인 사이트에서 키워드 검색을 통해 Search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로그인했다면, [My NH & 분실신고 & 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 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분실한 체크카드를

     

    선택하고 분실 일자/분실장소/연락처 등의 정보를 선택 또는 기재한 다음 [분실신고] 버튼을 클릭합니다. 분실신고가 접수가 완료되면 해당 체크카드 사용은 금지되며, 분실해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체크카드 분실시고 영업 창구 방법

     

    농협의 업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입니다. 농협 지점에 방문하여 체크카드 분실고발을 하면 됩니다. 재발급 또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방문 신고는 영업시간에만 가능하므로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신고나 농협 고객센터에 체크카드 분실신고하는 방안이 24시간 가능하므로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농협체크카드 분실신고 1644-4000방법

     

    분실신고는 카드고객상담센터 대표전화 1644~4000번으로 전화해 1번 분실, 금융 사기 신고, 1번 분실 신고 순차적으로 클릭해주면 됩니다. 농협 체크카드 재발급 전화나 분실 신고 모두 30초면 가능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