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백신 주가 전망

by Inform72 ★○○○★★ 2020. 9. 22.

오늘은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백신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람데시빌과 모 다나에 이어 아스트라제네카의 영국 제약회사가 새로운 코로나 19 치료제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항체 백신은 임상 시험에 들어갈 때의 일반적인 검색어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목차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에이비프로바이오

    우선 관련주인 에이비프로바이오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는 코스닥 상장사에서 시가총액 1796억 원, 코스닥 상장사 446위, 외국인 고갈률 7.87%, PBR 1.40배, 배당환원율이 없습니다. AB 프로 비 오는 아스트라제네카와 제휴하고 있는 제약 회사입니다.

     

    AFB 로비 오의 자회사인 ABP-201 등 관련 분야에 있어서의 파이프라인 개발에 협력하고 있으며 ABP-201의 추진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매우 많은 전문가가 이 균주를 아스트라제네카에 관련된 것, 대장균, 유익한 것으로 분류했습니다.

     

     

    최근에는 영국 AstraSeneca의 자회사인 Meg Immune과 미국 AbiPro가 공동으로 개발한 파이프라인은 개발 초기부터 세계적인 제약회사와 연계되어 있어 AbiPro의 파이프라인 중에서도 상용화 가능성이 높다는 시장의 관측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주 흥미로운 행동을 했어요. 따라서 아스트라제네카 관련, 대장균 관련, 유익한 것으로 평가되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백신 진매트릭스

    다음으로 진매트릭스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진매트릭스는 시가총액 3290억 원, 코스닥 236위, 외국인 피폐율 0.10%, PBR 13.26배, 배당률 제로의 코스닥 상장기업입니다. 진 Matrix는 유전자 변이의학 연구, 진단(항암제, 항바이러스제, 항생물질) 개발, 새로운 유전자 발견을 포함한 의학 및 의약품 연구개발 회사입니다.

     

     

    JinMatrix는 게놈 해석이나 임상 게놈 해석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MADDI-TOFUS 기반의 RAMP 유전자형 기술을 바탕으로 인간이나 기타 생물의 유전자 정보나 현상을 연구하여 최적의 예방을 제공함으로써 맞춤 의료, 생명 공학, 의료의 미래상을 실현하는 바이오 벤처기업입니다.

     

    병의 진단과 치료입니다. 2000년 서울 의과대학 암연구소에서 시작하여 현재는 그린크로스 캠퍼스에 있고 있습니다. 2009년 11월에 코스닥에 상장하여 2011년부터 판교 바이오 콤플렉스에 입주하고 있습니다.

     

     

    미디어(SBS, YTN, WOW TV 등)가 보도했듯이 진 매트릭스 주식회사는 2007년 대한민국 특허 대상인 세종대왕상을 받으며 한국과 미국에서 등록된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최고의 맞춤 의약품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Astra Seneca와 관련된 대장균으로 매우 효과적입니다. 진 Matrix는 옥스퍼드 대학교에서 분할되어 AstraSeneca 관련주 주제로 편입된 Backsitec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어 AstraSeneca 관련주, 대장 균주, 유익 주 중 하나입니다.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백신 SK케미칼

    SK케미칼에 대해 한번 살펴볼까요?

     

     

    SK케미칼은 코스닥 상장기업으로 시가총액 4조 1036억 원, 코스닥 59위, 외국인 소모율 11.42%, PBR 4.81배, 배당소득률 0.13%입니다. SK케미칼은 신약 등의 폴리에스터와 생명과학 부문을 운영하는 화학 부문에서 활동하는 SK 디스커버리의 자회사입니다.

     

    2017년 12월, 지주회사인 SK 디스커버리와 사업회사인 SK케미칼의 인력분할을 거쳐 새로운 법인인 SK케미칼로 새롭게 설립되었습니다. SK 바이오 과학이 21일 아스트라제네카와 국내외 공급에 협력하기로 계약서에 서명하면서 SK케이컬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SK케미칼은 9월 9일 영국 제약회사 아스트라제네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백신 임상시험이 중단된다는 소식을 듣고 급락했다가 9월 14일 재개한다고 발표하면서 시장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 회사는 최근 미 노바 버스와 코로나 19 백신 개발 및 제조 계약을 체결해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대장간 주식, 유익 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많은 전문가가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대장장이에게요.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주가 전망

    해당 관련주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 씨는 옥스퍼드대와 협력해 코로나 19 백신 후보의 ADZ를 개발하고 연구해 왔습니다. 지난달 말썽인 3만 명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임상 3 침대 시험이 미국에서 개시됐습니다.

     

    영국도 예방 접종의 마지막 단계에 들어섰지만, 9월 9일에 임상 시험의 중단을 발표했습니다.이 발표에서는 다국적 제약사인 아스트라제네카가 자발적으로 중단했는지, 아니면 개 사육 규제 당국에 의한 결정이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는 백신의 부작용 때문에 임상시험을 중단했지만 많은 투자자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후보자는 지금까지 영국, 미국, 남아프리카, 브라질 4개국에서 1만 8000명의 검사 참가자에 의해 예방접종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는 올해 말이나 내년에 백신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전염병 전문가들은 내년 중반 이후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양산과 상품화의 안전성 등 여러 면에서 내년 하반기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A 관련주, 원장부, 수익 주에 대한 관심은 계속될 겁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