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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코사놀의 효능 및 부작용 쿠바산 복용법 등 총정리

by ★○○○★★ 2020. 9. 12.

오늘은 폴리코사놀의 효능 및 부작용 그리고 쿠바산 복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싹보리 분말의 핵심성분중 하나인 폴리코사놀은 쿠바를 중심으로으로 생산되는 식물화학성분의 일종라고합니다.

 

 

폴리코사놀을 주로 채취하는 작물은 사탕수수이라고합니다. 콜레스테롤을 비롯한 혈스탑질을 감소시켜 혈관건강의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체중감량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유망한 성분들이라고 알리어져 있는데요.

 

그렇지만 폴리코사놀의 효능에 대하여 연구들의 품질이 높지 않다는 우려도 있으므로 맹목적인 기대를 하는 것도 금물라고합니다. 하지만  순환계와 관련된 분야에서 가능성이 큰 편이고 3년 이후로의 연구에서

 

 

별맞지 않는 부작용이 발견되지 않은 안전한 식품이므로 현실적인 가격이라면 부담없이 한번 섭취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라고합니다.

 

목차

     

    폴리코사놀 쿠바산

    폴리코사놀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잘 알려진 혈관에 좋은 음식이자 원료는 폴리코사놀이 있는데요. 폴리코사놀의 효능은 이미 쿠바에서도 입증된 바 있는데요. 흔히 우리가 말하는 사탕수수에서 알코올에서 추출한 왁스 원료의 일종라고합니다.

     

    쿠바에서는 혈관 질환으로 의한 사망률이 70% 가까지 되는 나라였지만 사탕수수의 추출물인 폴리코사놀의 공급으로 여러가지 혈관 질환율이 상당히 낮아졌고 또한 최대 장수하는 나라로도 바뀌게 됐습니다.

     

     

    이러한 명목로 폴리코사놀은 특히 쿠바산 폴리코사놀이 좋다고 하는데요. 쿠바폴리코사놀은 특히 우리의 혈관 건강에 있어서 최대 중대한 부분인 HDL 콜레스테롤을 높이는 역할을 하는데요고 합니다.

     

    그만치 나쁜 콜레스테롤을 배출하는 기능이 높아져 오랜 시간 동안 혈관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는 것이죠.

     

     

    폴리코사놀 효능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폴리코사놀은 1차적인 혈액의 응고를 담당하는 혈소판에도 영향을 미쳐 혈전을 예방하는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데요. 혈액이 응고되는 과정을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혈액내부에 있는 혈소판이 함께 응집하게되고

     

    그렇게 뭉쳐진 혈소판들을 함께 묶어버리는 피브린 등이 작용해 혈전이 생성됩니다. 다름과 같은 방법으로 생성된 혈전은 플라스민 등과 동일한 혈전 용해물질이 작용하게 되면 녹아서 사라지게 되는 매커니즘을 보유하고 있죠.

     

     

    그러므로 혈전약의 형태는 크게 항혈소판제, 항응고제, 혈전용해제로 나뉩니다. 폴리코사놀은 위의 혈액의 응고과정 중 혈소판의 응집을 억제하는 모습의 효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보라고합니다.

     

    폴리코사놀은 중성지방의 수치를 감소시키고 , 렙틴호르몬에도 열망적인 영향을 미쳐 다이어서트에 효과가 있을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 비만 중년여성을 기반으로 폴리코사놀을 섭취시킨 결과 염증지표 및 렙틴호르몬에

     

     

    열망적인 영향을 주었으며 운합의 효과를 증폭시키는 결과가 있게 되었습니다. 이외에는 각국에서 수행된 다양한 연구자료들이 확인되었고, 콜레스테롤과 관련된 분야야 비교한다면 그나마 일관적으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렇지만 마찬가지로 연구의 양적 옆에서는 부족함이 있고, 연구의 설계등에서도 아쉬운 면이 발견되었습니다. 폴리코사놀이 어떠한 기전으로 혈압을 낮출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밝혀진바가 없습니다.

     

     

    하지만 앞서 설명한 여러가지 심장과 혈관 및 혈액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능들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간접적으로 충분히 혈압의 강하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라고합니다. 혈압이 높은 환자를 기반으로

     

    한 몇민원 소규모 연구에서 폴리코사놀은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실제로 확인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역시 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충분하게 입증되었다고 보기는 어려운 행위는 사실라고합니다. 폴리코사놀을 섭취한다면

     

     

    콜레스테롤의 합성을 감소시키고 나쁜 콜레스테롤인 산화 LDL 콜레스테롤의 분해를 촉진하여 결과적으로 건강한 형태로 총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킬 수 있는데요. 이는 콜레스테롤 합성과정에서

     

    필요한 효소의 억제 및 항산화 활성으로 의한 것으로 보이며, 혈액의 점도를 높이는 혈소판의 응집을 막는 작용도 있는 것으로 보라고합니다. 쿠바내의 연구에서는 콜레스테롤 개선에 있어 일관적으로 열망적인 결과가 보고되었으나

     

     

    그외의 나라에서 이루어진 폴리코사놀에 대하여 연구에서는 의견이 매우 엇갈리기도 합니다.

     

    폴리코사놀 부작용

    부작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폴리코사놀은 장기간 섭취에서 별맞지 않는 부작용이 없었습니다. 혈액을 건강하는 모습의 효능이 주된 내수락만큼 혈액건강과 관련한 약을 이미 복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중첩되고 효과가 발생할수도 있기 으로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에 해당하는 질환은 혈전약과 고혈압, 콜레스테롤등과 관련된 처방약라고합니다. 수술등을 앞두고 있는 필요한 경우에도 섭취를 주의해야 합니다. 임산부와 수유부를 기반으로도 많은 연구가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식약처에서 인증한 폴리코사놀의 사탕수수왁스알코올을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대부분 시중 제품들은 저런 문구가 있지만 드물게 보면 표기가 안 된 제품들이 꽤 있더욱라구요.

     

    또한 하루 20mg 권장량인데 어느정도 함유되고 있을지 보시고 최대 근접한 제품을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폴리코사놀 복용법

     

    폴리코사놀은 하루 20mg 정도를 권장합니다. 그 이후로 복용시 특히 부작용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시중에 나왔던 대부분 제품들이 알약 형태를 하며 있기 으로서 하루 1정 물과 동시에 복용하시면 됩니다.

     

    계속 강조그렇지만 음료수나 과일 주스 등과 먹을 시 건강 제품은 효율이 매우 떨어질 수가 있으니 되도록이면 꼭 물과 동시에 드시길 바란다. 폴리코사놀은 수면 3시간 전에 복용하시는 것이 최대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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