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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C 주스 부작용 효능 리스트

by Inform72 ★○○○★★ 2020. 8. 31.

오늘은 ABC 주스 부작용 리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프로그램에 소개된 이 주스 뱃살을 빼준다는 매력적인 내용으로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만들기도 쉽고 몸에도 좋아서 실지로 수 많은 분들이 따라서 만들기도 마시기도 하셨죠.

 

 

이러한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건강에 긍정적이지만, 이러한 주스도 부작용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오늘의 내용은 이 주스에 관해서 자세히 알려 드릴께요.

 

 

ABC 주스

어떤 주스인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ABC 주스란 사과, 비트, 당근을 갈아서 만든 주스입니다. 주황빛 색상을 띄고 있습니다. 입에서 그만치 스캔들이 퍼질 만치 효과이 뛰어납니다. 기적의 주스라고도 불리우는데요. 여기저기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식재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그렇게 효과적이라는데요.

 

다이어트 물건은 늘 비쌌습니다. 이러한데 여기저기서 만나기 쉬운 식재료로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주스를 만들 수 있다니 놀랍기 따릅니다. 과일과 채소를 갈아 마시는 일은 예로부터 많이 있어왔기 때문이었습니다. 전용 가전제품도 있을만치 말이죠.

 

 

그러던 어떤 2014년에 미국에서 클래즈 주스라는 것이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종류가 풍족한데요. 그 중에서 잘 알려진것이 당장 ABC 주스라고 하네요. 디톡스 주스의 최적의 조합이라며 하네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만들어 먹던 것이 요즘에는 마트나 편의점에서 오가닉 주스로 손쉽게 찾아볼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ABC 주스 부작용

부작용이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사과

 

사과에는 매우 풍족한 유기산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취침 전에 사과를 먹을 경우 위산과 섞여 자칫 위의 환경을 과감히 산성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abc 주스 부작용으로도 이는 연결된다. 사과 섭취 후 당장 잠자리에 눕게 되면 위 내부의 산성액이 역류하여 위와 식도의 연결부위 및 식도 등으로 향할 수 있는데요. 이것이 반복될 것이라면 이는 역류성 식도염으로 발전할 수 있는데요. 따라서 abc 주스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서는 가급적 취침 전에는 복용을 삼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2. 비트

 

과도한 양의 비트를 섭취하실 경우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비트의 성분으로는 질산염과 옥살산이 있는데, 적절히 먹을 경우 다양한 비트 효과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량 복용할 경우 적혈구의 헤모글로빈에 조작을 초래 한다던지 신장결석을 일으킬 수 있다 하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당근

 

너무 많이 당근을 섭취할 경우 피부색이 노랗게 바뀌는 황달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vITAMIN)a 과량 섭취 시 임산부의 경우 기형아 출산의 근심이 있다고 하니 특히 주의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흡연자들의 경우 당근의 베타카로틴이 오히려 발암작용을 일으킬 수도 있다는 연구도 있으니 이목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ABC 주스 효능

어떤 좋은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칼로리가 낮습니다.

 

abc 주스는 사과, 당근 ,비트를 합쳐도 칼로리가 150 kCAL 밖에 되지 않습니다. 부피에 비해 칼로리가 낮아서 먹을 시 포만감을 줄 수 있는 식품입니다. 방송에선 ABC 주스를 아침 공복에 먹을 것을 권합니다.

 

2. 식이섬유

 

식이섬유가 성인 1일 권장 섭취량이 됩니다. 식이 섬유의 경우 체중조절시 위장관 내부에서 다양한 이로움을 주는 주스입니다. 포만감을 비교적으로 오래 관리 시켜줄 수 있으며 장내 유익균의 생태계에 보탬을 줄 수 있습니다.

 

 

3. 혈관건강

 

이 주스는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 혈액순환을 개선하는데 보탬을 줍니다. 혈액이 충실하게 순환이 되지 않으면 여러가지 질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나 비트의 보기에는 질산염이 풍족한데 혈류 확장에 보탬이 될 것 이다고 합니다. 또한 풍족한 항산화 성분들이 혈중 산화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4. 내장지방 감소 

 

ABC 주스에 있는 우르솔산이 지방을 연소하는데 요구되는 갈색지방을 증가시키고 안토시아 이 아디포넥틴에 영향을 미치는 등 다이어트에 보탬이 될 것 이다고 소개합니다. 저칼로리와 풍족한 식이섬유로 인하여 다른 음식등의 섭취량이 감소하여 발생하는 효과로 그렇기에 액체섭취보다 건더기도 같이 섭취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ABC 주스 만드는법

만드는법에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각종 레시피가 있습니다. 기호에 따라서 추가하는 당의 양도 서로 다 똑같지 않고요. 하지만 abc주스 만드는법에서 꼭 알아야할 것이 한가지 있는데요. 당장 비율입니다. 사과1개와 당근1개 그리고 비트는 3/1만 넣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abc의 비율은 맞춰 주는게 긍정적인데요. 여기서 비트를 3/1만 넣으라는 일은 abc주스의 부작용을 최소화 하기 위함입니다. 균형적인 abc주스의 비율만 지켜주되 물이나 음료 탄산수 등은 기호에 맞게 하시면 될것입니다.

 

 

지금까지 전반적인 내용에 알아봤습니다. 건강한 삶의 활력소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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